mutemuse

REVIEW

절망적이에요. 물에 너무 약하네요.많은 가죽장갑을 샀고 써봤지만 이런 일은 또 처음이에요.새장갑이라 아... Written by MUTEMUSE

2021-01-08

안녕하세요, MUTEMUSE입니다.


먼저, 저희 제품에 관심 갖고 구매해주셨을텐데 불편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

구매하신 장갑은 이탈리아 고급 양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, 가공을 거의 거치지 않은 상태로 재단 및 제작하고 있어 가죽 고유의 자연스러운 주름과 착용감이 매력인 제품입니다.

오염되지 않은 물에 묻은 경우는 일정 시간 경과 후 자연스럽게 건조가 되는데, 다만 순수한 물이 아닌 다른 성분이 포함된 액체 접촉 시 얼룩이 짙게 남을 수 있습니다.


가죽 특성상 스크래치, 이염 등 한번 손상된 경우 원래 상태대로 회복이 어려워 추가적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글 남겨주세요.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절망적이에요. 물에 너무 약하네요.많은 가죽장갑을 샀고 써봤지만 이런 일은 또 처음이에요. 새장갑이라 아껴쓰던 중..오늘 눈 와서 주차장 바닥에 물기가 있었는데 차에서 내리면서 장갑을 떨어뜨렸어요. 깜짝 놀라 얼른 주웠는데 물이 묻은 상황이고 빠르게 흡수되어버리더군요. 티슈로 잘 누르고 말렸는데 그 물얼룩이 그대로고 안사라져요. 겨울에 쓰는 장갑이 처리가 왜 그런거죠? 가격도 저렴한편이 아닌데요. 가죽영양제를 살짝 끄트머리에 발라봤는데 나아질거 같지 않네요. 이게 그 사진입니다. 이런건 사이트 리뷰로 안 옮기시겠지만 만드시는 분들도 참고하셔서 개선할 필요 있어보입니다. 제가 종이장갑을 산건 아니잖아요.



(2021-01-07 23:57: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Edit A Comment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